top of page

교회 홈페이지



교회 홈페이지가 새단장을 하였습니다. 성산교회 교인들이 하나님 때문에 즐거워 하는 모습이 차고 넘치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배의 감격으로, 찬양의 기쁨으로, 기도의 능력으로, 친교의 따뜻함으로 세상 속에서 주님의 사랑 전하는 우리의 모습이 이 자리를 통하여 가득 보여졌으면 좋겠습니다. 또 “하나님은 우리를 정말로 사랑하십니다. 그 사랑의 하나님을 세상에 전하고 싶습니다.”하는 우리의 고백이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하나님께 잘 보여졌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크게 다섯 부분으로 구분됩니다.


“교회 소개”

“Our Stories”

“광고”

“설교”

“사진”

아직 “설교” 부분은 갖춰야 할 것들이 남아 있어 <준비중입니다>라는 말로 채워져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 많이 보일 것이고, 앞으로 채워 나가야 할 것들도 가득할 것입니다. 항상 관심 가져 주시고, 또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이 홈페이지가 하나님 사랑하는 사람들이 세상 속에서 어떠한 힘을 가지고 살아가는지 보일 수 있는 능력의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Recent Posts

See All

Smile Amazon 후원 안내

사용하는 Amazon을 통하여 밴쿠버 성산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smile.amazon.com 으로 가셔서 Holy Mountain Church of Vancouver 를 지정하시면 Amazon에서 후원금을 교회로 보냅니다.(Amazon will donate 0.5% of the price of your eligible AmazonSmile purc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