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신자 교육

Updated: Oct 9, 2018




새신자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교육은 신앙생활을 하고자 처음 교회에 나오신 분이나 여러 이유로 성산교회에 처음 오신 분들을 위한 시간입니다. 그러기에 성산교회 모든 교인들이 새신자 교육을 위하여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새신자 교육은 총 4주 동안 진행됩니다.


첫째 주 : "교회"

둘째 주 : "하나님"

셋째 주 : "예수님"

넷째 주 : "성령님"


이 시간을 통하여 성산교회를 소개하고, 우리 교회가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리기 위하여 어떤 역할을 감당하려 하는지에 대한 우리의 비젼을 제시하려 합니다. 특별히 이 교육은 점심 시간에 진행됩니다. 음식과 함께 서로의 삶을 나누며 편안하게 이 교육에 참여하게 하고자 함입니다. 순서에 상관없이 총 4주의 교육을 받고 새신자 교육을 수료하게 되면 성산교회의 정식 등록교인이 됩니다.


이제 첫 시작입니다. 그러기에 이 교육을 진행하는 동안 많은 부족한 점이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늘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이를 위하여 온 교인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Recent Posts

See All

Smile Amazon 후원 안내

사용하는 Amazon을 통하여 밴쿠버 성산교회를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smile.amazon.com 으로 가셔서 Holy Mountain Church of Vancouver 를 지정하시면 Amazon에서 후원금을 교회로 보냅니다.(Amazon will donate 0.5% of the price of your eligible AmazonSmile purc

bottom of page